더 쉽고 빠른 앱 다운받기!

앱 다운받기

TMON

고객센터


문의사항 검색

취소/환불

Q편의점 반품이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건가요?
Q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Q상품 배송전에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Q환불완료로 확인되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
Q티켓상품 환불이 지연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Q티켓을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환불되나요?
Q티켓 취소 시, 취소수수료가 있나요?
Q편의점 반품 요청을 했는데, 택배기사 방문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Q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티몬 > 구매내역] 에서 '환불 요청' 또는 '환불 문의' 버튼 클릭



배송 상품 환불은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또는 환불문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세한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접수 방법]


①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환불요청 버튼 클릭

② 옵션 수량 및 환불사유 선택

③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등록

④ 반품 상세정보 입력



∙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 요청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 반품 상세정보 입력 시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 를 선택하신 경우 상품을 반송한 반송장 번호를 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 시점에 운송장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환불/교환 요청 후 3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 에서 반품 송장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과 소요 기간은 환불 시점과 결제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 무통장입금 또는 결제수단 승인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환불계좌로 환불이 진행되니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환불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Q환불(취소) 완료된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