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문의사항 검색

배송

Q프리오더(공동구매)가 무엇인가요?
Q새벽배송이 무엇인가요?
Q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결제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Q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Q운송장번호는 확인되는데,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Q편의점 반품이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건가요?
Q묶음배송이 무엇인가요?
Q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



배송지 변경은 배송상태가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 불가)

[마이티몬 > 구매내역 > 상세정보] 클릭 후, 하단 배송지정보에서 [배송지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Q착불 배송이란 무엇인가요?
Q상품을 받았는데 배송중으로 확인됩니다. 배송완료로 변경할 수 있나요?